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뒤석증 , 만성 뒤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 뒤낭제거수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28


    안녕하세요 지니 입니다.​


    ​ https://blog.naver.com/aebabo9419/221474428340​ ​


    ​ ​ 당일은 다소리 속쥬은에 의한 다소리낭의 제거 수술 후기 2편입니다 ​ 19년도 2월 18일 수술하고 가장 최근 거의 한달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나는 포스팅에서는 다솔리난 제거 수술 후 주간 지났을 때의 수술을 하게 된 이유와 수술 일주일이나 아프고 후기에 대해 알려준 유? (아직 보지 않는 것들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그래서 당일은 다소리 돌의 것, 수술 후 1개월 후기와 함께 실비 보험 청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포스팅에서는 제가 약간의 석증과 만성 다지낭염으로 수술을 받았다고 작성했었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간 담벼락의 외래진료를 받아보고 수술당시 제 다카가리 낭에 있던 다카가리석을 조직검사를 했는데 조직검사 결과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 다소리 남양 제거 수술해서 퇴원 한주일 후 1, 외래 진료 때 혈액 검사+X-RAY촬영 이후 외래 진료를 보고​ ​ ​****아니, 이거 때문에 정말 화났어요!!(중앙대 병원 외래 예약 시스템의 문제 컴 플루 그러므로 다음에 옮겨도 요있습니다)​


    ​ 중앙 대학 병원 퇴원 당시 예약하기에 아침 일찍 오기 힘들고 11시 예약을 외래 진료를 쥐고 퇴원을 합니다 진료 오늘에 문자가 하봉잉 옵니다, 외래 진료 예약 2테테로 나는 피 검사하세요. 하고 온 본인 저는 그냥 무시하고 예약 때 갔어요.예약 때에 5분 전에 외국 간호사 분이 전화가 오더, 혈액 검사 아직 안 했군요? 2시 테러 전으로 해야 하지만 이러는 거에요.. 네?저는 11시의 예약과 듣고 지금 가끔 모두 간다고요 2시 테러 전에 피 검사라고 문자를 보냈다 하하...지금의 시각도 열... 받고)하에서는 나에게 안내했을 때 9시에 피 검사하고 11시에 진료를 보면 9시까지 내원하도록 안내하고 문자도 그렇게 보내면 된다고 내가 뭐라고 하는데(11시, 외래 진료 예약되었습니다 문자 가장 먼저 하봉잉고 다음에 진료 예약 2테테로 나는 피 검사하세요 이렇게 두통 온 거예요요)혈액 검사가 아직 안 되고 지금 와서 혈액 검사를 하고 진료를 보려면 혈액 검사 결과 본인에 오는데 적어도 2테테로 걸리니까 점심 때가 지봉잉소 2시 다음에 본인의 외래 진료를 볼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럼 병원에서 저의 피 같은 가끔 4테테로울 그대로 소모하는 것도.... 더 빨리 말해줬던 말들 하고 있어 짜증나긴 하지만 가는 길이라 일단 병원에 갔어요. 외래 간호사분이 오한상에서 있었던 것처럼, 선생님의 진료를 받으려면 기다려야 하고, 아니면 다른 날로 다시 예약하고, 길어요.뭐 어쩌나... 따라서 이날은 피검사+X-RAY 촬영까지 하고 가서 예약을 다시 며칠 뒤에 잡아갔습니다. 차후에 왔을때 진료만 보고 가려고 해서 검사는 미리 해버렸습니다. 결과 본인이 오는데 또 가끔 걸리니까요. 나중에 하면 또 몇시때 버릴거라서(흑흑)(※) 안내 좀 제대로 해준 소리나요. 이러다가는 환자가 혼동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 ( ᅲ ᅲ ᅲ ( ( ᅲ ᅲ ( ) ) 泣 ) ) ) ) ᅲ 泣 泣 泣 泣 ᅲ 나 이것때문에 정말 화났어요(중앙대학교병원 외래예약시스템 문제 컴프이기 때문에 넘어도 됩니다)


    >


    ​ ​ ​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 수술 후 1, 외래 진료 때 교수님이 따로 조직 검사 결과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저도 잊어버렸지만, 실비보험 청구에는 진단서가 꼭 필요합니다. 진단서 발급을 요청해 신고했더니 진단서에 정확한 병명이 과인되어 있었습니다.​​​


    >


    구다소리석증, 만성 구다소리 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확정에 따라 구다소리석 제거 수술을 했다고 진단서에 적혀있었습니다!! 그 다소리석과 만성 그다소리 낭염 때문에 수술을 한 적은 있는데, 조직검사를 해보니 콜레스테롤 용종까지 있었다고 합니다.하...저 용종도 잘 두면 암에 걸릴 수 있는 무서운 아픔.ㅠㅠㅠ 어쨌든 1단 나는 그다소리낭 제거 수술을 받았으니 지금 건강하게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 그 때문에 선생님이 수술 부위의 밀어도 보고 아픈 이본의 이런 일에 대해서 들었는데 나는 별다른 이상 문제가 없으니까 괜찮으나 혈액 검사 본인 X-RAY의 결과도 이상이 없으면 3개월 이후 외래 진료 또 만나네.(광주월)하고 있었죠. ​ 그다소리낭 제거 수술 한달 후 1단 내 감정을 이수 트리보다 하면 ​ 참으로 그뎀ー그-무그 대무 상쾌해서 수술하길 잘했어요 기분이 듭니다.


    요즘 제 블로그에 들어가시는 분들이 담석증, 담낭염을 검색해서 수술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자기 수술을 해야하는 것과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댓글로 나 알고 싶은 것을 들어주기도 하고 내가 아는 선에서는 제1 큰 답변을 하고 있습니당​


    하지만 수술 후의 통증과 수술 후, 저도 다른 쪽을 검색했을 때는 반응이 다르더라구요. 어떤 분은 아팠다고 하시고 어떤 분은 참을 수 있었고 저는 그다지 아프지 않은 케이스여서 다행이지만 하며 나쁘지 않아 통증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모든 것은 시각이 해결해 주니까 참아주세요!!!!! 나와는 다른 경우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일단 가장 궁금한것이나 안내할께요!! 그 다음 낭 제거 수술 후 통증-술 후 통증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큽니다.나도 후기로는 너무 아프다고 복강경과 가볍게 보고 깜짝 놀랐기 때문에 감정 확실히 하고 수술대에 올라서 애 낳기보다 아프다.기타등 무서운 후기를 보고 꽉 겁이 났고 수술 전날의 눈물로 수술하는 무섭다고 엉엉 울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술 후 통증이 다행히 심한 편은 아니었습니다.도저히 견딜 만큼 사실 놀랐던 사람 중 일프지앙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쵸루보에 옴살지에은이)그러나 1주일까지는 배를 피곤하는 자세를 하면 배가 땡기고 불편한 정도? 였어요 웃을때 아파서 누워있었는데 일어날때 앉았다 일어날 때 자세를 바꿔서 누울 때나 배에 힘이 들어갈 때는 1주일까지는 좀 힘들었다 버린 시각이 지날수록 점점 나쁘지 않아안 것을 느꼈습니다 ​ 1주일 후에는 정예기가 공존하는 차질 없이 업무 복귀도 생겼습니다( 그래도 한달째는 신중해야 합니다!!)​, 무리한 운동, 무거운 것 들기타 등등에서 배에 큰일은 절대 자제하세요!!!! 큰 힘을 쓰는 일을 하고 있지 않다면 1주일 정도 휴가 내시, 업무 복귀하는데 큰 글재주는 없을 것 같아요(제 기준에서..)​ 시각이 지날수록 매일 나쁘지 않아안 것이 느껴지지만 회복이 늦은 편들은 어렵게 말하니까 빨리 회복을 위해서는 무리한 웅동이에 기고, 걷기, 꾸준히 하는 게 좋대요 ! 빨리 회복하고 싶으면 많이 걸으세요. ​


    후낭 제거 수술 후, sound식 후낭 제거 수술 후, sound식은 나의 수술을 해준 교수님은 어떤 것을 스스로 먹어도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과식과 기름진 sound 식사는 피하는 것이 좋을 정도? 자주 듀낭이 해주는 화정 sound 식물이 들어오면, 듀낙을 발발하여 지방을 분해하는 꽃을 합니다. 그런데 이런 하나를 하는 후 봉지가 없어졌으니 지방이 많이 들어있는 sound식을 먹으면 아내 sound에게 조금 고생하지? 후낭 제거 수술 후에는 이 기능을 간이 대신 하게 되고 간도 이 하나가 생길 수 있도록 적응 기간? 이 필요하다고 ᄒᄒᄒ 따라서 당분간은 조심하고 기름진 sound 식사를 피하라고 합니다.따라서 조심하려고 시도해봤자 수술 후 한 주 까지는 죽만 먹었습니다. 소화가 안 되는 것 같아서 ᄒᄒ 그래도 서서히 괜찮아춚 좋아지면 한 끼 밥도 먹고 고기... 피자 치킨 2주일도 되지 않고 먹었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이 경과할 때는 바로 설사를 했지만 한달이 지난 이 시점에서는 설사도 하지 않거든.앞에서는 제 몸은 적응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저도 검색을 많이 했을 때, 뒷낭 제거 수술 후 설사를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길게는 3~4개월까지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도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요.만약 저와 다른 케이스라면 먹는 것을 조금 더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내 마음에 수술 후 1달도 안 되시점에서 피자.치킨, 삼겹살, 소고기 스테이크 등 기름진 sound식 다 먹어봤는데 아픈 건 아니더라구요.하지만, 저는 수술 전에는 우유를 먹어도 괜찮았는데, 수술 후에 우유를 마시면 배가 불룩해요. ᅲᅲ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과식은 금물!! 과식은 항상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TT 후 낭 제거 수술 후 회복기간 후 낭 제거 수술 후 회복기간 후 낭 제거 수술 후 회복기간은 정말 천차만별인 것 같습니다.내가 아는 지인도 같은 수술했지만 약 2개월을 너무 힘든 일이 보았습니다 2개월간 진통제를 달고 살고 너무 아팠어요 ᅲᅲ 아는 사람의 동상도 수술하고 있어서 회복기간이 너희들 디뎌서 먹는것도 잘 안먹고 살찌는것도 엄청 마른 케이스도 봤었어요(나도 이거 좀 기대했는데 수술후 조금 빠져서 다시 먹는게 돌아와서 부침개였어요) 그래도 결론은 때때로 해결해 준다는 거지~~!!! 요즘은 다들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자신의 회복이 늦는다고 당신들을 힘들게 하지 마세요.천천히 괜찮아꺼 나을거라 생각해요!! 빨리 회복되길 빌어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후낭 제거 수술 후 실비보험 청구 환급금 !! 화단실비보험청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부터 구비해야 합니다. 병원을 다시 방문하기 귀찮으신 분은 수술후퇴원시 서류를 요청해주십니다. 저는 수술후퇴원시 서류요청하니깐 진단서는 조직검사결과 나뻐야 발급가능하니 수술후 외래진료할때 교수님이 진단서 발급요청하라고 하셔서 수술후 외래진료할때 진단서 발급해주고 그후에 실비보험청구를 진행했습니다. ​ ​ ​ 내가 가진 보험은 2개!!! 1.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2.(구 ing생명)오렌지 라이프 분류)마에스트로 변액 유니버설 종신 보험 10뇨은나프 ​ 보험 청구 때 필요한 서류 ​-종신 보험 청구시(수술비 특약 있다)1. 진단서 2. 수술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3. 입퇴원 확인서(진단서의 없을 때)4. 신분증 ​-실비 청구시 1. 진료비 영수증 2. 진료비 세부 명세서 3. 진단서 ​ ​ ​ ​


    >


    필요한 서류 확인 후, 병원에서 요청을 받아 발급받으면 됩니다. 진단서는 반듯한 발급 비용이 추가로 하나 5000원입니다 다른 서류는 따로 추가 비용 없어요!! 진단서는 그런데도 보험청구를 받지 않았습니다. (눈물)한 영수증에 같이 사서 하면 진료비+진단서 비용 함께 들어 자신 키소우인데 대학 병원급은 그에은츄은아 부담금 한가지만 5천원~만원을 공제하고 환급이 자신에게 오는데 큰 병원은 영수증을 꼭 따로 줬는데요 예를 들면, 외래진료비(교수상담) 영수증 따로 검사비용 따로따로 진단서 비용 따로따로라, 진단서 영수증은 처음에 할 수 없었습니다. (웃음) 참고해 주세요. 하나단 실비보험으로 질병수술비+질병입원의료비+질병통원의료비 자신있어요 종신보험에 수술비 특약이 있어서 수술보험료 자신있어요!! ​ 나는 갖고 있다 2개 보험,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오렌지 라이프 종신 보험 보험 청구를 함께 하고 수술비 추가로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득. 수술비+입원비 포함한 금액의 실비로 전액 지원하셨는데, 추가로 종신보험으로 수술비를 더 받았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할 수 있네요. 하하하)​ 실비 보험 같은 경우네는 보험이 2개 이상 있는 분은 비례 보상에 각 보험 회사에서 비율 계산을 하고 자기 갈 생각이예요~ 종신보험은 비례보상 대상이 아니라 추가적으로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이 맛에 보험 넣어 주세요아프고 자신의 보험에 중요성에 대해 절실하게 느낍니다! ​


    그래도 아프지 맙시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


    ​ ​ ​ ​ 이는 수술 후 1, 외래 진료 때 혈액 검사+X-RAY검사+외래 진료비=59,000원 검사+진료 비용입니다 보험 청구 때, 이것도 같이 시작해서 실비보험 청구 환급을 받았어요(질병통원 의료비로 환급 가능) 하나단 메리츠 화재 실비보험 체-하하하하 제가 도수치료를 받으면서도 실비청구를 많이 해봤는데, 보험회사 안에서 탑 같은 생각이 들어요. 하하하.. 청구하면 거짓없이 하나 처리를 빨리 하께하.. 청구한 날짜에 바로 입금까지 해주는 경우도 많아요.늦으면 이틀 안에는 환불이 될 겁니다. ​​​​


    >


    이것은 후석증 혐의로 일본 중앙대병원 외래진료 금일 소화기내과 교수진료+초음파검사 실비보험 청구한 스토리입니다. ​ 소화기 내과 교수의 진료비 한 9,200원+초음파 검사비 59,600원=>78,800원 ​, 메리츠 화재 어플로 빠르고 쉽게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할 것 진료비 영수증만 사진 찍어 올리면 즉각 진행되고 환급이 꽤 빨리 될 것!! 입금되어온 실비보험 환급금(대학병원급 나쁘지 않은 부두이금만원 공제-나쁘지 않은 부두이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나쁘지않은 가입되어있는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의 총 진료비 78,800원에서( 나쁘지 않브도우익무 만원을 공제하고)58,800원 실비 보험 환급 완료! ​​​


    >



    >


    하나, 외래진료 후, 두 번째 외래진료 때는 외과 선생님의 진료 후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때부터는 수술 톡본인 동시에 보험 청구해야 한다고 의견과 영수증만 잘 모아놓고 수술 후에 한꺼번에 청구했습니다. ​ ​ 두번째 외래 진료 때 들어간 병원비(질병 원통원, 의료비)​ 외과 교수(상그다, 소음)23,500원, 수술 전 검사 비용(소변 검사+혈액 검사+뢴트겐+CT촬영+심전도 검사)255,910원 마취과 교수(상그다, 소음)23,500원 ​ 수술 전에 필요한 검사+진료의 총 진료비=>302,910원 ​+​ 외래 진료비(교수 상그다, 소음)+혈액 검사+X-RAY촬영 수술 이후 외래 진료(수술 후 검사 비용)=>59,000원 ​***위 두 비용은 질병의 통원 의료비로 들어가는데이 두가지 비용 영수증을 같이 처음 배웠어요 ​ 질병 통원 의료비 총 환급금은 269,800원 입금!! ​(응, 나의 계산에서는 302,910원에서는 나 브그다소움쿰 만원 제외하고 282,910원을 돌려받아야 하고 59,000원에서는 나 브그다소움쿰 만원 제외하고 39,000원 환급해야 하지만 그래서는 총 321,910원이 찍혀야 할 것 같은데 52,110원은 어디 갔지요? ᄏᄏᄏ이건 내가 나중에 보험사에 확인해볼게요 포스팅하면서 계산해봐서 지금 알겠어요 나도(웃음)​ ​ ​ 그 다소 음낭 제거 수술 비용+3일 입원 비용=>1,040,680원(질병 입원 의료비)​ ​ 질병 입원 의료비 총 환급금 933,453원 입금!!​ ​(이것은 어떤 기준인지는 잘 모른다구.수술후 실비보험청구는 조소음과 질병입원의료비에 관한 학과를 다니는 부그다솜쿰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추가적으로 ​ 질병의 수술비 30만원 입금!!수술하면 자신 오는 수술비인 것 같습니다 이것이 원인이 되어 내가 병원비로 낸 것보다는 돈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 브그다소움쿰 제외한 본인 오지만 여기서 세이브...​ ​ 결론적으로 스토리보다는면 ​ ​#중앙대 병원 그 다소 음낭 제거 수술 비용#그 다소 음낭 절제 수술 후 보험 환급금#그 다소 음낭 제거 수술 후 실비 보험 청구 ​ 그 다소 음낭 제거 수술을 하기 전에 모든 외래 진료비+검사비+수술 입원비+진단서 발급 비용 다 포함한 총 비용=>1,496,390원 ​, 메리츠 화재 실비 보험 청구에 환불을 받은 환급금은=>1,562,053원 ​ 이득(웃음)저 브그다소움쿰 없네요 65,663원 가량 이득입니다 ​​


    담낭 제거 수술 전 수술비용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실비보험만 있어도 다 나쁘지 않으니까 걱정은 노노~~ 여기에 저는 추가적으로 아까 위에서 스토리를 드린 종신보험이 있잖아요? 여기에 또 수술비 특약이 있어서 같이 청구를 했습니다. ​​​


    >


    >


    ​ 입원 기간이 3일과 입원비는 별도로 나쁘지 않고는 없습니다, 수술비만 나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입원비는 3일 이상 입원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서 온다고(눈물)) ​ 진단서를 넣어 보고 수술에 의해서 하나종, 2종, 3종. 이런식으로 나쁘지 않다고 해서 나쁘지 않은 금액은 변하지 않았어요. ​ 일단 저의 진단명은 K80하나 0폐색의 언급이 없이 그 다른 담낭염을 따른 담낭의 결석 ​ 몇가지 들어는 모르지만 프지 없다 봇카, 설계사와 봇카라고 30만원 정도 나쁘지 않는다고 예상합니다 말했지만 소견보다 많이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


    ​ 종신 보험으로 수술비 특약이 있고 실비 보험 외 추가 수술 보험금 75만원 입금!!!!​하고수술 전에 정말 무서우니까어 금인지는 실비 보험이 되니까 좋겠다 소견만 했는데 제가 낸 병원비보다 추가로 돈을 받을지는 아직 생각하지 못한 부분인 것이다 사실 좀 당황스럽습니다 wwww


    한동안 정말 지긋지긋한 후석증인 만성 후낭염 때문에 밤마다 잠을 못 자고 끙끙 앓으며 응급실 다니던 저에게는 그동안 고생이 많았습니다.그리고 요즘 많이 아프지?내용이라고 보도해주는, 그런 고마운 선물 같은 보험금이네요.ᄒᄒᄒᄒ 여러분 건강하세요. 건강하세요. 아프지 마세요.


    그 다소리낭 제거수술 의도 중, 이시거봉잉다소리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구다소리낭염으로 고생하시는 분, 구다소리낭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모두 힘내세요!! 잘 지내자, 우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