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결제 취소 하고 환불 받는 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3:51

    >


    요즘은 유투브의 대항마로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자주 봅니다. 콘텐츠도 많고 무엇보다 즐겁습니다. 그래도 넷플릭스가 조 썰매 타고 가입하면 무료 30한가지 이용이 가능하지만 그 해안에는 자동 결제가 되지만, 무료 이용 이용하는 유저는 강카료은 자신도 모르게 결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 결제를 취소하고 환불받는 방법을 알고 계시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아래쪽을 확인하시면 빠릅니다.넷플릭스 결제 취소 즉시


    >


    나도 301무료 시청이 쿳봉가의 결제 취소를 하지 않는 기도에 그대로 소중한 나의 돈이 결제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비법을 찾아서 비법을 찾았어요. 유튜브에서 지금 다시 돌아왔는데 넷플릭스가 재밌어요. 거기서 301까지 영화와 연예 정보 내용 많이 만났습니다.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지만 병원에 하루 종 1 보았습니다. 덕분에 지루하지 않았어요.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요즘에는 예능도 많이 기획을 하고 방송도 하고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유료결제를 해서 이용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고 질 좋은 콘텐츠는 돈을 주고서라도 보는 게 당연하죠.


    >


    해지는 어렵지 않으니 방법대로 하면 바로 해지하고, 만약 결제가 되면 위와 같이 해지 후 입금됩니다. 영어가 안되면 번역기를 사용하면 간단할 것이다.요즘 드라마 열혈사제를 보고있는데 정말 재밌네요. 그런 콘텐츠가 넷플릭스에는 정말 많이 있다는 게 정말 좋아요. 거대자본 회사가 한국으로 몰려들어오면 한국의 알짜배기 회사는 설 자리를 잃게 됩니다.


    >


    >


    우리 정부의 작은 기업도 정부에서 규제를 많이 풀어 넷플릭스 같은 플랫폼이 나올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우리 민족은 머리가 좋잖아요. 충분히 규제만 완화해 준다면 많은 좋은 플랫폼이 나올 겁니다. 이건 확신해요. 스타트업을 하는 작은 기업들이 정부 규제 때문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실패하면 재기가 너희에게 힘든 환경도 문제입니다. 사업을 한번 실패해 버리면 재기하려면 정말 힘들고 의욕이 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그런 사업 환경에 화천이 생긴다면 많은 인재들이 창업해서 세계를 빛낼 수 있는 작은 기업이 탄생할 것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페이스북 등을 능가하는 작은 기업은 탄생합니다. 그게 대한민국 사람이에요. 요즘은 넷플릭스가 재밌어서 보는데 대한민국에서 대등한 플랫폼이 나쁘지 않으면 바로 대한민국 플랫폼을 볼 겁니다. 대한민국의 정서는 대한민국 사람이 저 혼자 잘 알고 있으니까요. 넷플릭스 결제 취소 포스팅만 하려다가 너 혼자 떠들어대네. 최근에는 영화를 본 것이 극한직업인데 그런 재밌는 영화가 넷플릭스에 많이 있으므로 자꾸 보게 됩니다. 요즘에는 대한민국 영화가 당신 너무 재미있어요. "예전에는 영화관에서 대한민국 영화가 아닌 외국 영화만 봤는데 지금은 대한민국 영화의 재미는 나쁘지 않고 수준이 외국 영화를 능가하는 거예요. 극한직업만 봐도 당신 너무 재미있어요.


    >


    유머 코드가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딱 맞는 코드여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나쁘지 않아도 어렸을 때는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는데 성인영화 쪽이어서 포기한 기억이 있어요. 미국에 태어났으면 시도해 볼 수 있었을 텐데 대한민국에서는 당연히 힘들잖아요.그래도 꿈을 위해 도전했어야 했는데 정말 쉽게 포기했어요. 대한민국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야 하는데 너무 아쉬워요.대한민국 성인 영화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미국 플레이보이를 뛰어넘는 새로운 회사를 만들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