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제거>편도결석 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24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 수술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 의편도결석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항시은편도결석 수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편도 결석에 대한 문의사항 하나 목에 뭔가 이물감이 있습니다만, 결석이 보이지 않습니다! 편도결석은 눈에 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편도의 뒷면이나 구멍 속에 숨어 있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비인후과에 방문해서 내시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편도결석은 재채기나 양치중에 스스로 빠지기도 하지만 제거되지 않을 경우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흡입기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편도결석은 재발율이 높기 때문에 수술로서 편도결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2. 편도 결석 수술 방법이 어떻습니까?편도 결석 수술 방법에서는 4개가 있습니다.편도 완전 적출술 레이저 편도 기화술 코브레이터 편도 부분 절제술 미세먼쇄 흡입술 편도 결석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편도 완전 적출술이 가장 좋은 수술 방법 본인의 전신 마취가 필요하고, 심한 통증이 본인 출혈 기회가 있기 때문에 환자에게 뒤가 될 수 있습니다.


    >


    편도 수술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에서는 90%이상 완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고주파와 미스에 분쇄 흡입 치료기를 동시에 이용한 편도 상부 부분 절제술을 시행하고 있는 슴니다.3. 편도 결석 수술이 많이 아픈가요?목부분에 부분 마취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중에 통증이 없고 수술 후에는 가벼운 통증이 있을 때마다 며칠 지나면 사라지고 일반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통증이 적은 편이다.


    >


    4. 편도 결석 수술 후의 주의점이 있다면?수술 다섯 항시에는 뜨거운 자극적인 소리식은 피하고 부드러운 소리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통증이 있으면 차가운 물을 마시는 것이 좋고, 찬물로 갓콕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편도 결석 수술에 관한 문의사항을 정리해 봤는데요.이 밖에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수술에 관한 문의는 편도결석수술인 동탄상쾌한 이비원과에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타 sound의 전화 번호:031-8003-827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