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하나구섭외 조지훈섭외 행사를 유쾌하게 이끌어줄 개그맨사회자 결혼식 돌잔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3:53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지금 이벤트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날씨가 굉장히 따뜻해져서 여기저기서 행사, 축제소식도 많이 듣고있어요지역 축제, 소규모 기업 행사 등 비교적 규모가 큰 행사도 있지만 결혼식, 만 1세의 생일 축하, 회갑연 등 개인적인 행사도 정말 많아요!


    >


    그러고 보니 우리는 행사와 분리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행사 진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부분은 무엇입니까?저는 이벤트를 전체적으로 이끌어가는 MC, 진행자라고 생각합니다. 관객들을 유혹하면서 전체적인 행사 분위기를 만들고 자신감을 갖는 것은 MC의 역할이라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행사, 축제가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되길 바라며, 유쾌한 이벤트를 이끌어줄 개그맨 진행자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큰 행사 뿐만 아니라 결혼식 사회자, 만 1세의 생일 파티의 진행자 등 개인적인 행사도 개그맨 진행자를 맡는 것이 많아졌습니다!오・항상은 개그맨 진행자로 오・쵸고리의 요청이 많은 개그맨의 두 사람을 소개하겠어.


    >


    먼저 개그맨 강일구의 섭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강일구는 1980년 5월 28일이고 2005년에 KBS개그맨 발굴 프로그램인<개그 사냥>을 통해서 개그계에 데뷔했습니다!오디션을 받을 때 모든 성대 모사를 잘하고 허가를 챙겼대요.원조 성대모사의 달인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


    이때 함께 오디션을 본 사람이 개그맨 고혜선이었대요! 개그맨 작가가 강청구와 고혜선에게 함께 고 당신을 진행하자고 제안하게 됐고, 결국 두 사람은 서로 과인이 있던 성대모사와 시사풍자 개그를 살려 <스타트론>이라는 고 당신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


    하지만 하나코너는 그다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했어요! 하지만 나중에 기획한 <현대생할 실업자>라는 코너에서 대박을 쳤어요.~이를 계기로 KBS 21기 특채 개그맨으로 통과한다고 했습니다!


    >


    이렇게 <현대생할 실업자>라는 고댁은 개그콘서트에도 재입성합니다! 백수의 고혜성이 중국집 주인인 강하나구에게 전화해서 스토리도 안되고 황당한 요구를 했던 즉석, 여러분 기억하시죠? 여기서 탄생한 요즘 유행어는 '하나구!' '안돼?'였습니다.이때 강하나구의 표정연기는 너무 하나였어요.지금도 생생하게 소음성 지원되는 요즘 유행어가 있어서 그런지 강하구라는 개그맨이 더 친근하게 느껴지거든요!


    >


    다음에 강일구는 케이블 방송의 MC로도 활약하고 결혼식 1세의 생일 파티 등 각종 행사 진행자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유쾌하고 젠틀하고 센스 넘치는 진행실력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 등의 행사가 있을 때는 지인에게 사회자를 부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부탁받는 지인으로서도 흔쾌히 해준다지만 뻔뻔한 게 사실이에요! 역시 경험이 없는 한 반 진행자는 불안정한 진행을 할 수밖에 없지만~ 이럴 때 다수의 진행자 경험이 있는 전문 진행자를 초대하면 더 편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강척이는 다수의 개그 프로그램 출연 경력이 있고 하객도 굉장히 좋아.허에서 1000회를 훌쩍 넘기는 사회자 경력이 있기 때문에 실력 있는 결혼식 사회자에 입소문이라고 합니다!결혼식, 한살 생일 파티 등의 사회자로 강연회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② 조지훈 다음은 개그맨 조지훈 섭외에 대해서 소개하고 볼입니다. 조지훈은 2005년에 KBS 2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개그 콘서트>에서 "욜라 폰 선두"라는 이야기를 외치며 옹팍코스프레하고 나왔던거 다들 기억하시죠?개그맨 시험에서도 이것으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옹팩에 출연한 토니저 캐릭터와 비주얼적으로도 흡사했는데, 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모방하기 위해 옹팩을 수십번 보면서 연습했다고 합니다.


    >


    그 당시에 조지훈이 연기한 옹박 캐릭터가 정연영으로 인기가 높았어요! <개그콘서트>의 메인 코덱이었던 봉숭아학당에서도 거의 메인 레벨로, 나쁘지 않은 캐릭터였죠.개그맨 조지훈은 나쁘지 않다, 예쁘지 않다는 이름보다 '열라폰타이'라는 분이 더 많이 불렸다고 합니다.


    >


    옹박 캐릭터 이후로는 영화의 단역으로도 많이 출연했고, <봉순이 학당>의 <왕년에>의 캐릭터, <사마귀 유치원>의 <상칼 선생님> 등의 캐릭터로 사랑받았습니다! 상칼 선생님의 지난 유행어 중에는 <예쁘다>가 있지요!


    >


    개그맨 조지훈은 20하나 6년 하나하나 달 4개,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X다이 덱마이토과 '우리 오빠'라는 그룹을 결성하는 신곡'오파당'을 발표하면서 엔카 가수로 변신하기도 했어요~ 알고 보니 음악의 실력도 높게 봤거든요!


    >


    이렇게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개그맨 조지훈은 결혼식, 돌잔치, 지상행사, 대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서 진행자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에너지 높은 코미디언이라 관객들의 반응도 좋고 행사장 분위기도 유쾌하게 이끈 사람이래요.


    >


    또 화술이라면 화술, 음악 실력이라면 뮤직 실력 행사의 진행자로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누가 물어보면 알 수 있는 최신선이에요.이 말도 가지고 있어 이런 최신행입니다 이 말을 사용한 아이들립에서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합니다!


    >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은? 다양한 방송 경험과 진행자 경험을 가진 유쾌한 개그맨 진행자를 소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개그맨 진행자 섭외는 저희 ym 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선의 MC, 진행자를 섭외하여 최고의 행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