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급감성 고퀄 병맛 SF 미드추천 퓨처맨 왓챠플레이 단독공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3:13

    넷플릭스랑 Whather Play 중에 상념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저는 둘 다 사용해 본 결과, 최근에는 왓쳐플레이를 이용 중입니다. HBO독점계약, 최근 유행작품을 단독 공개한 한국드라마의 본인예능도 많고 나에게는 왓쳐플레이가 더 맞는 것 같아 요즘은 왓쳐플레이 이용중으로 만족하고 있다! 왓챠플레이를 선택한 이유! 퓨처맨 게입니다. 오타쿠의 주인공이 미래에서 온 것입니다. 주인공들과 종종 여행을 통해서 미래를 구하는 영웅 판타지와 b그프, 감성이 만난 코미디 드라마 퓨쵸멩시ー증 1,2를 1월 23일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b그프 감성 콕오루뵤은맛 SF 찾으면 퓨쵸멩 추천합니다.저 약간 병마코미디도 드라마 나쁘지 않거든요. 고전, 의학, 추리, 스릴러 등 별로 좋아하지 않는 코미디의 일상 드라마도 나쁘지 않습니다.지금까지 정말 재밌게 본 뵤은맛 그녀/영 도는 더·아이티 클라우드(웃음)이거 완전히 웃기는 데)스에입니다 리스 빅뱅인 투 블록 걸스 ​ ​ 무난할 무난하게 재미 있게 본 미드, 영 드로는 하우 아이, 맷 유어 마더 모던 패밀리 섹스 앤드 더 시티 마이 머드의 팻 다이어리 하우스 오브 카드 스킨 스카스이프을 셜록 홈스 미스핏츄, 체르노빌 ​보다 포기한 미드는 오피스 필라델피아는 언제 본인 말소움브 리즌 브레이크(시즌 1이후 별도로)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브루클린 본인인 봉인 인 언브레이커블 너 슈미트 커뮤니티 ​의 취향 참고로 하자 멸치 조와 거의 똑같이 본 분이라면 퓨쵸멩 추천합니다 ​ ​


    >


    퓨쵸멩 하나 월 23하나 왓챠 플레이 단독 유출!​ ​ ​


    >


    헝거게임의 주인공인 조시 허처슨 주연의 게임 덕후 청소부가 과거로 돌아가 인류를 구하는 이 이야기입니다. 지금 전투력이 moning이 되었으니 시즌이 떨어지면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퓨처맨 예기 아침엔 잡역부로, 밤에는 게이머로 활동하는 조쉬. 그 앞에 게임할 거예요. 캐릭터이자 미래에서 온 울프와 타이거가 자기 타자 신고, 그들은 조쉬가 인류 멸망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용사라고 할 것이다.​


    >


    >


    >


    >


    >


    이거 완전 e운동 강국 한국인들 취저 미드잖아요.게임을 부셔? 후후후


    >


    아직 아무도 깨어나지 않은 전설의 게이다 바이오틱 워즈의 종반을 깨우면 눈앞에 게이다에 등장하는 캐리들이 자신감을 얻는다! 이정스토리예대와 현실구분이 안되는 스토리를 미드로 옮겨버렸네요! 후후후.


    >


    >


    >


    게임을 했더니, 게임 캐틱터들이 본인과 과거로 돌아가 세계를 구하라. 미션을 부여합니다. 청돌이가 인류를 구한다! 청돌이가 세계를 구한다! 이거 완전 한국인 츄이죠 배 미드 1 같네요 후후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