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후기, 자네무 귀여운 속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59

    >


    펜 하!얼마 전까지만 해도 펜스에 관심 1번 없었지만,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보고 나쁘지 않아서 펜스 위 매력에 반했습니다ㅋㅋ후후후(웃음)출구가 없네요.달력은 이제-달러의 달력을 사서 통과하고 펜스 일기를 데려왔습니다. ​ yes24에서 구입했지만 당 1배송했다 정말 빠르다!!


    >


    키위 첫 53만 구독자를 가진 자이언트 펜 tv의 펜스!​ ​ ​ 아내 sound에는 왜?어떻게 펜스 펜스 하니? 그래서 유튜브로 동영상을 자기만 보고와 보는거야.


    >


    오늘도 펜스 내일도 펜스 ​ ​ ​ 귀여운 펜스가 인사하고 일기의 가격은 정가로 하나 7,000원이지만 인터넷은 하나 5000원 정도로 구입 가능한가요 저는 기억 쟈싱지 않는 yes24포인트가 있으니까.조금 더 싸게 구입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교보문고 등의 서점에서도 발매가 완료되었습니다만, 인터넷이 더 싸기 때문에 인터넷상에서 추천합니다.


    >


    >


    띠가 감겼는데 당신 너무 귀여워서 끼고 놀았던 상태로 소장하려구요.귀걸이로 샀지만 사용하지 않을 생각이거든요~만년 다이어리로 자기 안에도 쓸 수 있고...


    >


    꽤 두껍고, 일견해서 책 같은 생각입니다. 사이즈는 1반 도서보다는 작고입니다. 아니 리로 쓰는 것에 적당한 사이즈?


    >


    >


    펜스 다이어리 밴드 안에 펜스 이야기가 적혀 있습니다.너희들 귀엽지 않잖아.페인트 유튜브를 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끔찍한 이야기지만, 이미 팬이 되었다면 웃기는 댓글이 가득합니다.​​​​​​​​


    >


    다이어리의앞쪽에는펜스를소개하는것으로시작합니다.​​​​​​​


    >


    한번 빨리 훑어보기 ​ ​ ​ ​의 다이어리 값이 17,000원 정도 면 싼 값은 아니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ㅎㅎㅎㅎ


    >


    인쇄초판에 한하여 미니 브로마이드도있어 ᄒᄒᄒ 펜스사인도 인쇄되어있는데


    >


    펜스 사인의 뜻을 아십니까?자이언트G펜TV-P이기에 GP♡ᄏᄏᄏᄏ다이어리 사이에도 유튜브 구독을 유도하는 스토리가 많지만 이미 펜스팬이 구입할거라 불편한 부분은 안될것같아ᄏᄏᄏᄏ


    펜스 다이어리의 구성은 먼저 만년 다이어리 때문에 끊임없이 다이어리를 작성하기 어려운 분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하나 달 2월, 이런 식으로 자기도 아니라 챕터 하나 2이런 식으로 자기 느탔던 것 같아요 ​


    >


    >


    이렇게 얘기해요.チャ터마다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 이런 구성입니다! 먼슬리 속지


    >


    펜스가 군데군데 들어있어!wwwww위클리의 속지


    >


    매니저! 저 단어만 봐도 펜스 목음음음성대응이 돼있어ᄏᄏ 프리노트 속지


    >


    모눈속지로 되어있습니다.솔직히 연말에 저는 다이어리를 안 살 거예요이번에는 쓰려고 샀는데 소장용으로 보관해야 할 것 같아.ᄒᄒᄒ 이번엔 좀 써볼까해 마지막으로 펜스사진과 그전의 주옥같은 코멘트(댓글)의 노화는 펜스같다(웃음) 이렇게 자이언트펜 tv에서 괜찮은 모습을 캡쳐해서 다시 살아났습니다.​​


    >


    펜스의 나감 하나


    >


    펜스의 자신감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아무 생각 없이 웃으며 sound가 본인 오너무 귀엽네요 후후 후후


    >


    시원하고 느낌이 좋아.머리 좀 풀어봐야겠다. 얼굴도 녹여버렸네요? 뭔가 같은 표정인데 펜스의 당황스러움이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후후후


    >


    그래서 이렇게 유튜브 장면을 캡처한 속지까지.​​​​​​​​​​​​​


    >


    요즘 어른 뽀로로라는 펜스 보통 보면 걱정없이 웃게 되고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느낌인 것 같아요.처음에는 EBS캐릭터라고 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탈EBS로 제대로 성공한 것 같아.ᄒᄒᄒ 미친중독성가진 펜스 이렇게 펜스일기, 후기는 끝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