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에서 차단된 한국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23

    안녕하세요 윤 군입니다.하나 때문에 가끔 해외로 출장을 가는데요. 국내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던 웹 사이트 특정 서비스가 나빠, 프로그램등을 해외에서는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도 나쁘지 않고 보안 등의 문제로 해외 IP를 차단하여 생기는 문제가 대부분입니다.이 경우 해외에서도 국내 IP로 고정시켜 주는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부분 속시원하게 해결됩니다.저 같은 경우에도 하나를 위해서 해외에서도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반입니다.보니 국내 IP에서만 활성화되었네요.아내 소음에는 당황했지만, 이번에는 VPN 서비스를 활용해 깨끗하게 해결해 왔습니다.무료 VPN도 있고 여러 제조사가 있는데 넷플릭스에서 운영한다는 Express Vpn을 이용해 봤습니다.쵸소움은 월 12000희망하는 국내 Vpn업체를 사용했는데, 해외 대기업의 나쁘지 않고 공공 기관 등에서는 보안 프로토콜을 열지 않으면 앙도에고 아니며 게다가 아이 폰의 핫 스팟으로 이용해서도 안 된다고 하니 저로서는 의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Express Vpn.​


    >


    ​ ​ ​ 1단, 전 세계의 가장 많은 서버를 둔 내용도 훨씬 빠르다고 할 것이다.가격도 월 1만원대로 비슷했으며 무엇보다 1개월 이내에 해약하면 환불도 보장된다고 하니 처음 1개월만 쓰고 보시면 추천합니다.


    >


    ​ ​ ​ ​ 저는 일단$하나 2.95한달로 결제했습니다. 예를들면,시자신이자동결제등복잡한문재가발생할것이라고생각합니다.사용비결도 간단합니다. 자주 앱을 설치하고 행정부별 서버를 선택한 후 스위치 온 오프만 하면 작동합니다.


    >


    복잡하게 설정하는 과정이 없어요. 그리고 한번 결제에서 5개 기기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나도 PC, 태블릿, 휴대 전화 3개의 기기에서 사용하고 보았지만, 전체의 원활하게 잘 되었어요.


    >


    설치하고 본인이 나라를 선택한 후 스위치 온오프 정말 간단합니다. 스위치를 켜고 지상은 샌더네 VPN 로고가 표시됩니다.


    지금 해외 와이파이 자신의 로컬 셀룰러 데이터로도 언제든지 한국 사이트 자신의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음과 같이 네이버의 압축서비스도 해외에서는 불가능합니다. vpn 가동 후 문제없이 잘 볼 수 있습니다.


    >


    Express Vpn 작동 후


    >


    가끔 좋아하는 콜 오브 듀티모바 하나도 필리핀에서는 발매 전이라 안 돼요.


    >


    이것도 문제없이 패스!


    >


    그리고 사용 중 사고가 발생하면 Live Chat을 통해 바로 Sound가 가능합니다.저도 아이를 잃어버려서 live chat로 샌더 sound했더니 바로 해결해 주었어요. ​


    스위치를 켜기만 하면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매직 스위치.해외에서 국내 서비스를 꼭 이용하실 때 사용해 보세요. 권해드립니다.그리고 회원가입시 제가 추천하는 아이디로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niceyoonwww.expressvpn.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