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니 그래뉼- 당뇨,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2:56

    #노니과립 #노니그라함 #항암효과 #항염효과 #활성산소제거 #면역강화 #콜레스테롤 #폴리페놀 #심근경색 #혈관청소 #항산화물질


    안녕하세요!어느덧 한살의 반인 6월이 오더군요. 변덕스러운 기후 변화로 봄을 만끽하기 전에 뜨거운 여름이~!!!매일 건강한 생활이 얼마나 자신 중요한지.. 정신을 차리는 요즘이군요요즘 같은 PM2.5와 아침과 밤의 기온차에 의해서 몸의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느낌이 강하게 합니다.언제 내 건강을 지키려면 바른 음식과 바른 체육이 최선입니다. 바른 음식과 바른 체육으로 무병장수하세요. 금하나는 슈퍼푸드노니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노니의 효능으로는 대표적인 항염증, 항암, 피를 맑게, 당뇨병 예방, 고혈압 예방, 면역력 증진, 활성산소 제거, 심장 질환 예방 등 정말 많은데요.


    ​와 프로 지에로닝:인체에 들어가고 있다 1,500종의 효소를 활성화하고 손상된 세포의 재생을 돕고 영양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다.


    >


    >


    - 스코폴레틴: 항염증에 주효능이 있어 산화질소 생산을 촉진시켜 염증을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한다. 그리고 혈관내벽을 이완시켜 혈압을 조절하고, 좁은 혈관을 확장하여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며, 모세혈관을 강화하여 정상혈압을 유지하여 높은 혈압개선 효과와 동맥경화 예방효과가 있습니다.


    >


    >


    -폴리페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활성 산소에 노출되어 손상된 DNA을 보호하고 세포 구성 단백질 및 효소를 보호하고 항암 작용과 심장병 예방에 효과가 좋은 소리(산책은 키위의 120배, 토마토 140배, 망고 143배 나쁘지 않아 많습니다.)


    >


    >


    >


    - 이리도이드 :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콜레스테롤 조절로 면역기능을 강화합니다. 심장질환 예방, 심혈관 기능 향상 염증완화(항염증), 두뇌활동 증진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


    >


    -담당자 강달:암세포의 생존율을 낮추고 증식을 억제하여 정상적이고 건강한 기능을 가진 세포로 회복시킵니다.


    >


    이런 노니가 열대의 과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동의보감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좋은 것은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노니가......소가루 파동으로 오명을 쓰게 되었는데 취급자별로 생산 공정이 달라서 아무래도 그런 오해가 생겼을 수도 있다. 이는 제조공정상 1조 건조된 산책을 추출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 분화하는 과정에서'금속성 이물'이 생기기도 하는데, 저런 기본적인 과정을 거치지 않고 산책을 추출하게 되면 다른 쇳가루 소동이 생길 수 있다는 겁니다.그런 본인의 우리는 영하 40도 이상으로 동결 건조(Freeze Dried System)과정을 거치면서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액상에서 추출된 농축액을 고형화하기 위해서 금속성 이물질이 나타나지 않도록 기본적으로 차단하고 있는 슴니다.


    >


    또 9배, 고농축 추출액으로 당초 한천 없이 약 9배의 고농축( 쓸데없는 추출액을 사용하고 정 효은화 된 제품이다. 예컨대 1L의 산책의 농축액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하프게츄이료 등을 일절 넣지 않고 동결 건조( 쓸데없는 9kg과 1L의 농축액을 추출합니다. 현재 이 상품은 베트남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베트남 정부로부터 GMP 통과를 받은 안전한 음식이다.


    >


    여기서 GMP가 궁금하신 분이 계실 거예요.


    1968년 세계 보건 기구(WHO)이 제정 결의하고 각국에 권고하는 품질이 고도화된 우수한 음식 및 의약품을 제조하기 위한 조건을 구체화한 규정입니다. "원료의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기까지"품질관리 전반에 지켜야 할 규범입니다. 음식이나 의약품의 제조 공정에서 생성할 수 있는 인위적인 착오를 없애고, 오염을 최소화해 안전성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이렇듯 노니의 주요 성분은 백번 말해주지만, 얼마 전 노니 속 철분 검출로 인해 많은 분들이 노니에 대해 회의적인 입장을 표명하셨는데, 저희는 이 와중에도 자연에서 얻은 것은 자연 그대로의 입장에서 동결 건조시킨 새로운 공법으로, 매우 안전한 식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이렇게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려하는 대로 중금속으로 인한 노니의 역풍을 알면서도 이렇게 내놓게 된 것은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이지만 제가 못 먹는 음식은 만들지, 팔지도 않는다는 신념으로 오건의 하루하루를 이렇게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 두 주요 성분으로 몸에 좋은 성분은 많지만, 그것도 ​ 믿을 만한 식품에만 그렇죠 이 1프지앙아로ー 승부를 걸고 싶어 우리는 소비자의 미셸 sound에 배신하지 않아요. 좋은것은 함께 공유하고 함께 알아가는 것이 좋은 것이니까요. 감사합니다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digino https://open.kakao.com/o/gSrePkqb로 문의는 카카오톡 digino https://open.kakao.com/o/gSrePkqb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