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공포 영화 '유전' 감독이 90년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5:04

    >


    국내 관객들에게 '제이 다스 완주'감독 이후에 요즘 인기 있는 공포 영화 전문 감독 두 사람이 있는데, 한명은 지금의 공포 영화 제작사[블룸 하우스]을 만들어 준 일등 공신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겟 아웃>의 '조던 필 '감독에서 한명은 2첫세기<엑소시스트>비유는 할리우드 버전의<곡성>로 불리는 영화<유전>의 '아리에 스타'감독입니다. 그래서 이 두 감독의 차기작은 팬들은 기대할 수밖에 없는데,<겟 아웃>의 '조던 필 '감독의 차기작은 영화<어스>을 내놓고 전작보다 신선함이 아니며 영화적 완성도는 다소 불충분하다는 평이다, 그래도 재미도 나는 공포 영화였고, 지금은 영화<유전>의 '아리에 스타'감독의 차기작인 영화<미드 소마>이 7월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슴니다. ​



    >


    21세기의 오컬트 공포 영화<유전>으로서 충격적인 영화에서 장편 영화 데뷔한 '아리에 스타'감독은 2년 만에 드디어 다음의 작품을 선 보이는데 영화의 제목은<미드 소마>이다 이다. 먼저 영화<미드 소마>의 원제(Midsommar)의 우이우이웅스우에ー뎅 어로[한여름]을 의미한 단어이며 실제로 스웨덴에서 6월 중순 성주 소리에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축제라고 합니다. 그야 말로 한 여름밤의 축제가 바로 《미드소마》인 셈이죠!


    >


    >


    부모의 죽 소음으로 인하여 우울한 나쁘지 않은 날을 보내던 대니(플로렌스 퓨)는 남자 친구(우이리암・쟈크송하ー파ー)의 초대를 받고 한여름의 낮이 가장 긴 날, 90년에 한번 단 9일 오랜만에 하는 축제가 열리는 스웨덴의 '허 루카'이란 마을에 동료들과 함께 힐링 캠프를 떠나고 나쁘지 않겠습니다.


    >


    >


    그곳에 도착한 그들은 마치 햇빛 가득한 동화 속에서 과일 과일 과일 과일 오는 듯한 아름다운 풍경과 그들은 반겨주는 현지인들에 의해 우울한 느낌이 조금씩 힐링이 되면서 하지 축제를 즐길 준비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시종 1관왕 어둡고 소음 침하, 괴이한 생각만을 준 전작 영화<유전>과 달리 밝은 배경에 마음을 감싸준 힐링 축제 영화에 돌아온 '아리에 스타'감독의 영화<미드 소마>정예기 알게 되겠죠^^​


    >


    이상은 <학교생궁> 만화가 처음 연재되었을 때 제작사 홈페이지처럼 낚시 포스팅이었어요-_- 네. 공포영화 <유전>의 감독이 한여름 힐링 축제 같은 영화를 연출할 리 없죠.그거야 게이샤이고 신 ヒ승훈 힙합하는 음치-_-;)


    다만 꽃의 길인지 알고 축제에 온 그들은 그곳이 임을 모른 채 9일의 축제가 쿳쟈 신 사이에는 절대 빠지고 쟈싱 오를 수 없는 정세에 빠지게 됩니다.


    >


    >


    그들의 정체는 이교도 광신자들이 모여있는 마을이며, 그들의 무서운 종교의식에 현혹되게 되어 생존을 위한 사투를 그린 공포영화입니다.


    >


    >


    "가족은 선택할 수 없다는 섬뜩한 카피문구로 지은 집안의 광기어린 공포를 다룬 전작 <유전>에서 아리에스터 감독은 영역을 확대시켰고, 이번 영화 <미드소마>에서는 광기어린 광신자들이 거주하는 해마를 온몸으로 넓히게 됩니다. 개인영역인 [가족]에서 광신자의 집단광기인 [마을]로 세계관(?) 광택지에서 다수의 집단에 의한 소수의 비장애인(?)들이 어떻게 헤쳐나갈까?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아리에스터' 감독은 영화 <미드소마>를 연출할 때 영감을 얻은 영화는 <위커맨>과 <평소 존경합니다>는 라스 ト폰 트리아監督の 감독의 니콜 키드먼 주연의 <도그빌>에서 얻었다고 합니다. <위커맨>은 당신들이 오래된 작품이라 솔직히 본 적은 없지만, 니콜 키드먼 주연의 도그빌 観는 본 적이 있어서 대략 어떤 느낌인지 알겠네요. 그것은 스토리에서 dog 같은 마을에서 dog 같은 사람들에게 dog 같은 1을 받은 dog 같은 영화 이수 트리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