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출연 연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0:29


    >


    김건모 씨의 성폭행 혐의를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세영 연구소"(가세영)가 다른 연예인을 성추행하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연예인은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김건모씨와 너무 가까워서 유명해졌고 키워드를 제시했다는 MBC 예능프로그램 無限무한도전"에 적임자 이미지가 등장한다. "18일 저녁, 쇼킹한 솔로, 또 다른 유명인의 성 추문 비난.유튜브 셀로연구소의 방송화면 캡처인 가세영은 "김건모씨의 사례가 공개된 이후 각종 연예인에 대한 보도가 잇따랐다"고 말했습니다.


    >


    "김건모씨와 매우 가깝고, 유명하고 올바른 삶을 살았습니다. 네 제가 했어요. 김 용호라브코ー루셍타ー장은 "새벽에(신고)전화를 받고 미국에 있을 때 1시간 정도 녹음한 "고 말했습니다. "B(A씨)는 웨이터에 수건을 달라고 한 뒤 여자 앞에서 성추행한 "과 1분 녹음 파일인 카세 용이 말했습니다. "초보라서 (A씨가 왜 그런 짓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곳에 있던 여성들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사랑의 사단법인 김 영호 대표는, \"무한도전에 출연한 사람입니다. 될 것입니다.


    >


    김건모 씨 사건에 대해 침묵하는 연예기자들에게 경고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제보자는 연예인 A씨가 여러 사람 앞에서 성적으로 공연했다고 주장했고, 제보자는 연예인에 대해 "당시 무한도전에 출연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세영은 "아주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진 사람입니다. 시청자는 연예인의 이중성을 알아야 합니다. 요코세지 연구소의 대응방송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연예인의 설명에 따른 연예인의 이름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연예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후유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무한도전"이 나타납니다. "일부에선 하이브리드 연구소가 김씨의 폭로로 많은 관심을 모은 상황에서 의도적으로 무한도전을 하여 사이트 설명을 노출시켜 혼란을 야기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말미에 여성들이 "무한도전"을 언급하자 실수처럼 조롱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특히 방송을 하던 전직 언론인이 두 사람도 있다는 점도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진 이유입니다.유투브 김 김영호 전 연예기자는 \"시청자들이 연예인의 이중성과 예능 프로그램으로 포장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콘텐츠를 공개했다\"며 \"가세영은 김건모와의 깊은 관계 때문에 여러 연예인들로부터 정보를 얻었고 이것도 처음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